(서울=국제뉴스) 김봉석 기자 = 점점 커져가는 반려동물 시장은 규모가
약 9000억으로 추산되며 매년 두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어 2015년
에는 1조원을 넘는 시장이 될것으로 보고 있다.
다른 선진국을 보더라도 우리나라의 반려동물 시장 성장성도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하고 2008년 금융 위기때도 반려견들의 사료,장난감등의
시장은 전혀 위축이 되지 않았다고 하니 요즘같은 불경기에 반려동물
창업 시장은 전망은 밝다고 할 수 있다.
그에 따른 애견카페,애견샵 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기위해서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디투엠(D2M)은 상업공간 전문 인테리어 그룹으로써 뛰어난 디자인과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비용과 고객이 원하는 맞춤 인테리어로 애견카페,애견샵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높아지는 관심만큼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반려동물 창업 시장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높아져 가는 고객의 니즈를 맞추어야 한다.
서비스부터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 그리고 개성 있고 예쁜 애견 매장 인테리어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또한 다른 매장과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높여가야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애견샵이나 애견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 상담을 통한 성공 창업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디투엠(D2M)의 홍보팀 임정희 팀장은 "성공적인 애견 창업을 위해 다양한 포트폴리오와 더욱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하고 정직한 시공비용,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으로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다양한 상업공간 창업에 도우미가 되어 창업으로 고민하는 창업자들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전문 인테리어 그룹으로 반려동물 시장의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완성도,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로 성공적인 애견카페와 애견샵 창업을 도와주는 역활을 해주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된다.
상업공간 전문 인테리어 그룹 디투엠(D2M)은 "2014 대한민국 문화 경영 대상"에서 인테리어 부문 수상을 하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